본문 바로가기

동의대학교 DONG-EUI UNIVERSITY

검색
#계절학기 #성적증명서 #학사일정 #채용공고 #전화번호 #캠퍼스맵 #셔틀버스
검색닫기
사이트 맵

한눈에 보는 DEU

동의대학교의 새로운 공지를 확인해보세요.

채용공고
동의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연구원 채용안내
동의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연구원 채용안내 동의대학교 교육혁신원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는 다음과 같이 함께 근무할 연구원을 모집합니다.1. 전형일정구 분일 정비 고접수기간~ 2025.10.16.(목)e-mail 접수(gcyoo@deu.ac.kr)서류전형2025.10.17.(금)서류전형 합격자 개별 통보면접일자 2025.10.20.(월)면접장소 개별 통보합격자발표2025.10.20.(월)최종 합격자 개별 통보※ 전형일정은 모집인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2. 채용분야 : 계약직(연구원 ○명)3. 지원자격○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교육학(교육공학, 교육방법, 교육과정) 전공자 우대○ 초중등 교원자격증 소지자 우대○ 연구원(학사, 석사, 박사학위 소지자)○ 박사학위소지자 또는 석사학위 취득 후 관련 연구분야 10년  이상 경력이 있는 자(책임연구원급)_우대4. 직무분야 ○ 대학 교육과정 연구 등 ○ 교수학습 프로그램 설계, 개발, 운영 ○ e러닝 콘텐츠 설계, 개발, 운영 ○ 교육평가 업무 5. 근무조건구분내용근무시간주 5일 근무(09:00~17:00)근무지동의대학교 산학관 3층계약기간2025.11.01.~2026.02.28.(근무 평가 후 재임용 가능)재원대학혁신지원사업비 기준에 따름급여○ 학사학위소지자 : 월 2,400,000원 ○ 석사학위소지자 이상 : 월 2,500,000원○ 책임연구원급(채용1순위) : 별도 기준에 따름. ※ 급여는 연도별 사업계획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기타4대보험 가입 및 명절휴가비 추가 지급6. 제출서류서류구분비고이력서본교 소정양식학위증명서・졸업증명서(학사,석사,박사)학위등록번호가 증명될 수 있는 서류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통장사본(국민은행)합격자에 한함※ 학위(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의 경우 학사, 석사, 박사 서류 모두 제출.※ 각종 추가 경력증명사항은 선택 사항임.※ E-Mail 제출하되 파일로 제출(pdf, jpg)7. 임용예정일 : 2025.11.01.8. 문의처 : ☎ 051-890-44299. 기타사항○ 구비서류 기재의 미비, 고의 또는 과실 등 허위기재 등으로 발생되는 불이익 은 본인 책임이며, 그 결과처리는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 결정함 ○제출된 지원서 및 제반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이력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가 허위, 위조, 변조로 판명 될 경우 합격을 취소함 ○적임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채용공고가 연장될 수 있음
2025-10-02
장학공지
2025년 하반기 재단법인 논산시장학회 장학생 신청 안내
재단법인 논산시장학회 공고 제2025-02호2025년도 하반기 재단법인 논산시장학회 장학생 선발 공고 우리 고장에 대한 애향심 및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우리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자랑스러운 인재 육성을 위해 2025년도 하반기 재단법인 논산시장학회 장학생을 선발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2025년9월29일재단법인 논산시장학회 이사장1. 선발개요 ❍ 신청자격 : 논산시에 1년 이상 주소를 두고 실제 거주하는 주민 또는 그 자녀로서 논산시 관내 고등학교의 재학생이거나, 국내 정규대학교(2년제 포함)의 신입생 또는 재학생  * 별도의 장학생 선발기준은 세부사항(기준일, 예외사항 등) 확인 ❍ 공고기간 : 2025년 9월 29일(월) ~ 2025년 10월 31일(금) ※ 시 홈페이지, 읍·면·동 단체회의 등 홍보 ❍ 접수기간 : 2025년 9월 29일(월) ~ 2025년 10월 31일(금) ❍ 신청·접수방법 - 국내 정규대학교(2년제 포함)의 신입생 ▶ (학업장려 장학금) 개별 신청 - 논산시 관내 대학교(2년제 포함)의 신입생 및 특성화 학과생 ▶ (지역대학진학 장학금) 대학교 총장/학장 추천 - 관내 고등학교 재학생 중 관내 중소·중견 기업 취업자 및 취업예정자 ▶ (취업장려 장학금) 학교장 추천 ※ 신입생 장학금은 상반기 미신청자에 한해서 신청 가능 ❍ 장학금 지급 : 2025년 11월 중 예정 ❍ 장학금 신청 방법  - 공고문에 첨부된 신청서 및 기타 구비서류 지참하여 해당 접수처에 방문 신청 ❍ 문의처 : 논산시청 인구청년교육과 교육지원팀(041-746-5773)2. 세부사항   학업장려 장학금 ❍ 선발기준  - 2025년도 국내 정규대학교(2년제 전문대 포함) 신입생  - 2002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 중 공고일 기준 고등학교 졸업 학력 취득 후 5년이 경과되지 않은 자  - 학생 본인, 부, 모 중 어느 한 명이라도 공고일(2025년 9월 29일) 기준 논산시에 계속하여 1년 이상(2024년 9월 30일 이전 ~ 신청일 현재) 주민등록을 둔 자   ※ 「고등교육법」 제2조 중 국내의 대학, 산업대학, 교육대학 및 전문대학의 신입생에 한함 제 외 대 상▪ 원격대학(사이버대학, 방송통신대학), 대학원대학교, 대학원, 외국대학▪ 평생교육법에 의한 학점은행제 교육원 및 전문학교  ※ 다만 전공대학에 해당하는 대학 신입생의 경우 신청 가능▪ 생활비를 지원받는 특수학교(경찰대, 육·해·공군사관학교, 3사관학교, 간호사관학교)  ※ 최초 1회만 지급 가능  ※ 상반기 논산시장학회 장학금 수령자 제외 ※ 기타 특수한 경우 재단법인 논산시장학회 이사회를 통해 결정 ❍ 지원내용 : 1인 150만원 생활비  ❍ 신 청 자 : 지원 대상자 본인 또는 부, 모  ❍ 신청접수 : 방문 접수 또는 우편 접수(등기우편만 가능)  - 신청기간 : 2025. 9. 29.(월) 09:00 ~ 10. 31.(금) 18:00 / 33일간 - 접 수 처 : 논산시청 인구청년교육과 교육지원팀(041-746-5774) (우편번호 32987, 수신처 충남 논산시 시민로210번길 9, 논산시청 인구청년교육과 논산시장학회 담당자)  ※ 등기우편 접수의 경우 2025. 10. 31.(금) 우체국 소인분까지 인정 ❍ 구비서류  ① 장학금 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② 부 또는 모 신청 시 지원 대상자 본인과 같은 세대일 경우 : 주민등록표 등본 ③ 논산시에 1년 이상 주소를 둔 지원 대상자 본인이 신청하는 경우 : 주민등록표 초본 ④ 지원 대상자 본인과 부 또는 모가 주소가 다른 경우 : 초본, 가족관계증명서   ※ ②③④ 서류 발급 시 학생 본인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공개 필요(중복수혜 조회용), 등초본은 주민등록상 논산시 거주자 기준으로 주소 변동사항 포함하여 발급 ⑤ 입출금 통장 사본(신입생 본인)  ⑥ 입학일자가 기재된 대학교 재학증명서(정부24, 재학 중인 대학교에서 발급 가능)  ※ 재학증명서에 입학일자가 확인이 안될 경우 학적부, 입학확인서, 합격통지서 등 추가 제출 ⑦ 고등학교 졸업증명서(2002년도 출생자만 해당) 3. 유의사항 ❍ 구비서류는 원본 제출(공고일 이후 발급한 서류 제출), 신청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함 ❍ (재)논산시장학회 장학금은 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에게 지급 ❍ 신입생 장학금 지급은 1인 1회만 가능(재입학 또는 편입시 지급 불가)  ❍ (재)논산시장학회 내부 장학금 중복 지급 불가(1인 1건의 장학금 지급)  ※ (재)논산시장학회에서 지급하는 ‘생활비’ 지원 장학금은 타 기관 장학금과의 중복지급 가능 ❍ 기업 규모(중소·중견)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및 특수한 상황의 확인을 위한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 부정한 방법으로 장학금을 취득한 사실이 적발될 시 장학금 지급 중단 및 반납 조치
2025-09-29
장학공지
2025년 해운대구 장학금 신청 안내
1. 지원대상 : 해운대구에 거주하는 대학생으로 만 24세까지 2. 대학 추천인원: 1명 (개인신청 불가) - 신청자 초과시 소득 및 성적고려하여 추천자 선발  ※ 우선선발    - (1순위)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한부모가족 우선 선발    - (2순위) 2025년 기준중위소득 100% 이하 가구3. 장학금액 : 200만원  - 생활장학금: 어려운 환경에서도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품행이 단정한 중ㆍ고ㆍ대학생(전문대생 포함)에게 지원하는 학기 중 생활비 명목의 장학금  - 특별장학금: 문화, 예술, 체육, 과학, 수학, 외국어, 전산, 기능 등의 다양한 특기분야에 소질과 재능이 뛰어난 학생 또는 청소년에게 지원하는 장학금 4. 제출서류  - 지도교수 추천서[첨부파일 서식]  - 장학금 신청서【별지제1호서식】  -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별지제2호서식】  - 생활실태조사서【별지제3호서식】  - 장학생 추천서【별지제4호서식】  - 본인이 속한 가구의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 법정저소득층은 소득관련서류 제출 불요    * 일반가구는 최근 6개월간 (2025.4~2025.9) 부와 모의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또는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제출      - 부모 모두 건강보험 가입자: 부모 각각의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 부모 중 1인만 건강보험 가입자: 가입자는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미가입자는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 부모 모두 미가입자(피부양자): 부모 각각의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 장학금 수령 통장 사본(본인 및 보호자 명의) 5.  장학금 내용 관련 문의: 해운대구청 가족복지과 : 051-749-6121    장학금 신청 문의: 장학지원팀 : 051-890-1054 6. 신청방법: 신청서(별지서식) 및 추천명단 서식 작성본 janghak@deu.ac.kr로 메일 제출과 위 내용의 제출서류 원본 장학지원팀(본관 1층) 기한 내 제출 7. 신청서 제출기간: 2025. 10. 2.(목)~10. 13.(월) 오전11시30분 까지[공휴일 및 10월 10일(개교기념일 대체 휴일) 제외]
2025-09-26
장학공지
2025년 하반기 서울 은평구민 장학생 선발 안내
2025-09-26
공지사항
[교육성과관리센터] 2025년 교외수요자 만족도 카드뉴스 발행
안녕하세요IR본부 교육성과관리센터 입니다.2025학년도 교외수요자 만족도 핵심 결과를 카드뉴스로 공유합니다.중요한 결과와 이에 따른 실행과제를 한눈에 보실 수 있게 정리했습니다.관련 자료는 향후 업무와 정책 방향에 참고될 수 있습니다.주변에도 널리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5-09-24
공지사항
[교수학습개발센터] Google AI Pro Gemini 12개월 무료 이벤트 안내
<Google AI Pro Gemini 12개월 무료 이벤트 안내>1. 제미나이(Gemini)란?  - Google이 개발한 대규모 언어 모델로, 텍스트, 이미지, 음성 등 다양한 형태의 정보를 이해하고 처리하는 생성형 AI 챗봇입니다. - 글쓰기, 기획부터 코딩, 이미지 생성 등 다양한 작업을 지원하며, Google의 여러 서비스와도 연동됩니다.2. 신청기간: ~ 2025.10.06.(월) 까지3. 이벤트 홈페이지:  https://gemini.google/students/4. 대상: 국내 대학(원) 재학생 및 휴학생 (※ 대학(원)생 인증 후 사용 가능, 재학증명서 등록 필요)5. 신청 및 대학생 인증 방법 (붙임1 참고)  ① 이벤트 홈페이지 접속 > "혜택받기" 클릭  ② 개인 계정으로 로그임  ③ 신청서 작성  ④ 대학생 인증 진행     - 학교 Microsoft 계정(ID@office.deu.ac.kr)으로 인증 필요 (계정 생성은 붙임2 참고)     - 재학증명서 업로드 (성명, 학교명, 현재 학적 상태 확인 가능한 날짜 필요)  ⑤ Google One 신청6. 주요 혜택  - 제미나이(Gemini) 기반 고급 AI 기능(멀티모달 검색, 코딩, 영상 생성 등) 무료 이용  - 비오 3(Veo 3), 노트북LM(NotebookLM), 줄스(Jules) 등 최신 생성형 AI 도구 실습  - 2TB 클라우드 저장공간 제공7. 주의 사항  - 1년 후 자동 결제가 진행되므로, 꼭 캘린더에 해지 일자를 미리 표시 해두시기 바랍니다.  - 주의 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8. 문의: 051-890-4431 (교수학습개발센터)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2025-09-23
채용공고
동의대학교 계약직 직원 채용 안내[시설관리_설비]
2025-09-23
공지사항
동의대학교 주차장 이용 안내
2025-09-19
더 보기
공지사항
[교육성과관리센터] 2025년 교외수요자 만족도 카드뉴스 발행
안녕하세요IR본부 교육성과관리센터 입니다.2025학년도 교외수요자 만족도 핵심 결과를 카드뉴스로 공유합니다.중요한 결과와 이에 따른 실행과제를 한눈에 보실 수 있게 정리했습니다.관련 자료는 향후 업무와 정책 방향에 참고될 수 있습니다.주변에도 널리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5-09-24
공지사항
[교수학습개발센터] Google AI Pro Gemini 12개월 무료 이벤트 안내
<Google AI Pro Gemini 12개월 무료 이벤트 안내>1. 제미나이(Gemini)란?  - Google이 개발한 대규모 언어 모델로, 텍스트, 이미지, 음성 등 다양한 형태의 정보를 이해하고 처리하는 생성형 AI 챗봇입니다. - 글쓰기, 기획부터 코딩, 이미지 생성 등 다양한 작업을 지원하며, Google의 여러 서비스와도 연동됩니다.2. 신청기간: ~ 2025.10.06.(월) 까지3. 이벤트 홈페이지:  https://gemini.google/students/4. 대상: 국내 대학(원) 재학생 및 휴학생 (※ 대학(원)생 인증 후 사용 가능, 재학증명서 등록 필요)5. 신청 및 대학생 인증 방법 (붙임1 참고)  ① 이벤트 홈페이지 접속 > "혜택받기" 클릭  ② 개인 계정으로 로그임  ③ 신청서 작성  ④ 대학생 인증 진행     - 학교 Microsoft 계정(ID@office.deu.ac.kr)으로 인증 필요 (계정 생성은 붙임2 참고)     - 재학증명서 업로드 (성명, 학교명, 현재 학적 상태 확인 가능한 날짜 필요)  ⑤ Google One 신청6. 주요 혜택  - 제미나이(Gemini) 기반 고급 AI 기능(멀티모달 검색, 코딩, 영상 생성 등) 무료 이용  - 비오 3(Veo 3), 노트북LM(NotebookLM), 줄스(Jules) 등 최신 생성형 AI 도구 실습  - 2TB 클라우드 저장공간 제공7. 주의 사항  - 1년 후 자동 결제가 진행되므로, 꼭 캘린더에 해지 일자를 미리 표시 해두시기 바랍니다.  - 주의 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8. 문의: 051-890-4431 (교수학습개발센터)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2025-09-23
공지사항
동의대학교 주차장 이용 안내
2025-09-19
공지사항
2025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2차 납부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2차 납부 안내납부대상 : 등록금 분할납부자납부기간 : 2025. 9. 23(화) ∼ 2025. 9. 24(수), 2일간납부은행 : 국민은행 전국 모든 지점(가상계좌 납부 가능)납부고지서 : 별도 발송되지 않음 (웹고지서 출력사용)WEB고지서 출력※유의사항등록금 분할납부자가 휴학할 때에는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2~4차 납부고지서는 해당기간 홈페이지 DAP시스템 개인정보에서 출력하여 납부 바랍니다.납부기간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간내 납부 바랍니다.2차 납부기간 : 09월23일(화)~09월24일(수) ,  2일간  3차 납부기간 : 10월28일(화)~10월29일(수) ,  2일간4차 납부기간 : 11월24일(월)~11월25일(화) ,  2일간
2025-09-18
공지사항
[취업지원팀]<TvN 유퀴즈 출연 '취업의 신' 특강 + 우수기업 현직자 실전 취업 멘토링>
<TvN 유퀴즈 출연 '취업의 신' 특강 + 우수기업 현직자 실전 취업 멘토링>2025년 우수기업 현직자와 함께하는 "하반기 실전 취업 멘토링 DAY"유퀴즈 출연 대기업 15곳 합격 "취업의 신" 황인 자기님의 명사 특강!+ 우수기업 현직자 11인이 들려주는 취업 '리얼 스토리'일시: 2025. 9. 20.(토) 13:00 ~ 18:00장소: 국제관 2층 석당아트홀 외대상: 동의대 재학생, 졸업생, 모든 청년내용 - 1부: 취업의 신 황인 취업 특강 - 2부: 우수기업 현직자 11인의 취업 리얼스토리 (QR코드를 통해 신청)기업현황연번기업명업종소속 부서1경성산업선박, 자동차 특수 연마제인사, 총무2부산영상위원회영상산업 지원시설관리팀3삼덕통상제조업(노스페이스 등)인사, 총무4삼성전기전자부품제조인사, 총무5센디IT플랫폼(물류 중개)인사, 총무6은산해운해운물류운송수출팀7이노플특수 플라스틱, 합성수지인사, 총무8조광요턴외국계 - 선박용 특수 도료인사, 총무9코노텍전자제어기기인사, 총무10오토닉스자동화기기, 센서재무회계11한국바스프외국계 - 첨단소재, 정밀화학인사, 총무신청방법 : DAP프로그램 신청(취업특강) 후 QR을 통해 멘토링 신청                 참가자 혜택: 비교과통합마일리지 10,000점 + 재학생맞춤형고용서비스사업 자기주도형 5시간 인정
2025-09-17
공지사항
[필독] 창의관, 의료보건관, 생활과학관 네트워크 및 유선전화 서비스 중지 안내
전산정보원에서 유선전화 서비스 불안정에 따라 건물 별 서비스 점검작업을 실시합니다.아래 안내된 시간에는 인터넷 및 유선전화가 간헐적으로 중지됩니다.■ 작업일시 및 대상건물     - 작업일시 :   2025년 9월 16일(화) 18:00 ~ 19:00     - 대상건물 :   창의관,   의료보건관,   생활과학관
2025-09-16
공지사항
[안전관리팀] 캠퍼스 내 전동킥보드 이용 주의사항 안내
2025-09-12
공지사항
[전공설계지원센터] 상담 신청 안내 (전공 탐색 및 설계, 다전공, 진로 및 취업 등)
안녕하세요 😊동의대학교 전공설계지원센터입니다. 전공설계지원센터는 학생 여러분들의 전공 및 진로 관련 고민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학기 중 및 방학 중 상시 상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2025학년도 2학기를  시작으로, 전공설계지원센터 상담실이 새롭게 오픈하여 보다 쾌적한 분위기에서 상담이 가능합니다.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신청과 이용 부탁드리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 포스터 확인 부탁드립니다 💙전공설계지원센터란❓✅ 전공에 대한 깊은 이해와 미래의 진로를 고민하는 우리 학생들에게 맞춤형 상담과 다양한 학습 자원을 제공하여, 학생들의 성공적인 사회 진출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는 부서입니다. 💛상담 내용 : 진로탐색, 전공설계, 다전공, 학사정보, 진로 및 취업 등🧡상담 기간 : 학기중(09:00~17:00) 및 방학 중(10:00~15:00) 상시 신청 가능 (공휴일 및 점심시간 12:00~13:00 제외)💜상담 신청 방법 : DAP 시스템 > 커리어 > 상담 > 상담신청 > 전공설계지원센터 > 상담신청 분류 택 > 상담 교원의 상담 신청 버튼 
2025-09-12
더 보기
장학공지
2025년 하반기 재단법인 논산시장학회 장학생 신청 안내
재단법인 논산시장학회 공고 제2025-02호2025년도 하반기 재단법인 논산시장학회 장학생 선발 공고 우리 고장에 대한 애향심 및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우리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자랑스러운 인재 육성을 위해 2025년도 하반기 재단법인 논산시장학회 장학생을 선발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2025년9월29일재단법인 논산시장학회 이사장1. 선발개요 ❍ 신청자격 : 논산시에 1년 이상 주소를 두고 실제 거주하는 주민 또는 그 자녀로서 논산시 관내 고등학교의 재학생이거나, 국내 정규대학교(2년제 포함)의 신입생 또는 재학생  * 별도의 장학생 선발기준은 세부사항(기준일, 예외사항 등) 확인 ❍ 공고기간 : 2025년 9월 29일(월) ~ 2025년 10월 31일(금) ※ 시 홈페이지, 읍·면·동 단체회의 등 홍보 ❍ 접수기간 : 2025년 9월 29일(월) ~ 2025년 10월 31일(금) ❍ 신청·접수방법 - 국내 정규대학교(2년제 포함)의 신입생 ▶ (학업장려 장학금) 개별 신청 - 논산시 관내 대학교(2년제 포함)의 신입생 및 특성화 학과생 ▶ (지역대학진학 장학금) 대학교 총장/학장 추천 - 관내 고등학교 재학생 중 관내 중소·중견 기업 취업자 및 취업예정자 ▶ (취업장려 장학금) 학교장 추천 ※ 신입생 장학금은 상반기 미신청자에 한해서 신청 가능 ❍ 장학금 지급 : 2025년 11월 중 예정 ❍ 장학금 신청 방법  - 공고문에 첨부된 신청서 및 기타 구비서류 지참하여 해당 접수처에 방문 신청 ❍ 문의처 : 논산시청 인구청년교육과 교육지원팀(041-746-5773)2. 세부사항   학업장려 장학금 ❍ 선발기준  - 2025년도 국내 정규대학교(2년제 전문대 포함) 신입생  - 2002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 중 공고일 기준 고등학교 졸업 학력 취득 후 5년이 경과되지 않은 자  - 학생 본인, 부, 모 중 어느 한 명이라도 공고일(2025년 9월 29일) 기준 논산시에 계속하여 1년 이상(2024년 9월 30일 이전 ~ 신청일 현재) 주민등록을 둔 자   ※ 「고등교육법」 제2조 중 국내의 대학, 산업대학, 교육대학 및 전문대학의 신입생에 한함 제 외 대 상▪ 원격대학(사이버대학, 방송통신대학), 대학원대학교, 대학원, 외국대학▪ 평생교육법에 의한 학점은행제 교육원 및 전문학교  ※ 다만 전공대학에 해당하는 대학 신입생의 경우 신청 가능▪ 생활비를 지원받는 특수학교(경찰대, 육·해·공군사관학교, 3사관학교, 간호사관학교)  ※ 최초 1회만 지급 가능  ※ 상반기 논산시장학회 장학금 수령자 제외 ※ 기타 특수한 경우 재단법인 논산시장학회 이사회를 통해 결정 ❍ 지원내용 : 1인 150만원 생활비  ❍ 신 청 자 : 지원 대상자 본인 또는 부, 모  ❍ 신청접수 : 방문 접수 또는 우편 접수(등기우편만 가능)  - 신청기간 : 2025. 9. 29.(월) 09:00 ~ 10. 31.(금) 18:00 / 33일간 - 접 수 처 : 논산시청 인구청년교육과 교육지원팀(041-746-5774) (우편번호 32987, 수신처 충남 논산시 시민로210번길 9, 논산시청 인구청년교육과 논산시장학회 담당자)  ※ 등기우편 접수의 경우 2025. 10. 31.(금) 우체국 소인분까지 인정 ❍ 구비서류  ① 장학금 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② 부 또는 모 신청 시 지원 대상자 본인과 같은 세대일 경우 : 주민등록표 등본 ③ 논산시에 1년 이상 주소를 둔 지원 대상자 본인이 신청하는 경우 : 주민등록표 초본 ④ 지원 대상자 본인과 부 또는 모가 주소가 다른 경우 : 초본, 가족관계증명서   ※ ②③④ 서류 발급 시 학생 본인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공개 필요(중복수혜 조회용), 등초본은 주민등록상 논산시 거주자 기준으로 주소 변동사항 포함하여 발급 ⑤ 입출금 통장 사본(신입생 본인)  ⑥ 입학일자가 기재된 대학교 재학증명서(정부24, 재학 중인 대학교에서 발급 가능)  ※ 재학증명서에 입학일자가 확인이 안될 경우 학적부, 입학확인서, 합격통지서 등 추가 제출 ⑦ 고등학교 졸업증명서(2002년도 출생자만 해당) 3. 유의사항 ❍ 구비서류는 원본 제출(공고일 이후 발급한 서류 제출), 신청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함 ❍ (재)논산시장학회 장학금은 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에게 지급 ❍ 신입생 장학금 지급은 1인 1회만 가능(재입학 또는 편입시 지급 불가)  ❍ (재)논산시장학회 내부 장학금 중복 지급 불가(1인 1건의 장학금 지급)  ※ (재)논산시장학회에서 지급하는 ‘생활비’ 지원 장학금은 타 기관 장학금과의 중복지급 가능 ❍ 기업 규모(중소·중견)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및 특수한 상황의 확인을 위한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 부정한 방법으로 장학금을 취득한 사실이 적발될 시 장학금 지급 중단 및 반납 조치
2025-09-29
장학공지
2025년 해운대구 장학금 신청 안내
1. 지원대상 : 해운대구에 거주하는 대학생으로 만 24세까지 2. 대학 추천인원: 1명 (개인신청 불가) - 신청자 초과시 소득 및 성적고려하여 추천자 선발  ※ 우선선발    - (1순위)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한부모가족 우선 선발    - (2순위) 2025년 기준중위소득 100% 이하 가구3. 장학금액 : 200만원  - 생활장학금: 어려운 환경에서도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품행이 단정한 중ㆍ고ㆍ대학생(전문대생 포함)에게 지원하는 학기 중 생활비 명목의 장학금  - 특별장학금: 문화, 예술, 체육, 과학, 수학, 외국어, 전산, 기능 등의 다양한 특기분야에 소질과 재능이 뛰어난 학생 또는 청소년에게 지원하는 장학금 4. 제출서류  - 지도교수 추천서[첨부파일 서식]  - 장학금 신청서【별지제1호서식】  -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별지제2호서식】  - 생활실태조사서【별지제3호서식】  - 장학생 추천서【별지제4호서식】  - 본인이 속한 가구의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 법정저소득층은 소득관련서류 제출 불요    * 일반가구는 최근 6개월간 (2025.4~2025.9) 부와 모의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또는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제출      - 부모 모두 건강보험 가입자: 부모 각각의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 부모 중 1인만 건강보험 가입자: 가입자는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미가입자는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 부모 모두 미가입자(피부양자): 부모 각각의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 장학금 수령 통장 사본(본인 및 보호자 명의) 5.  장학금 내용 관련 문의: 해운대구청 가족복지과 : 051-749-6121    장학금 신청 문의: 장학지원팀 : 051-890-1054 6. 신청방법: 신청서(별지서식) 및 추천명단 서식 작성본 janghak@deu.ac.kr로 메일 제출과 위 내용의 제출서류 원본 장학지원팀(본관 1층) 기한 내 제출 7. 신청서 제출기간: 2025. 10. 2.(목)~10. 13.(월) 오전11시30분 까지[공휴일 및 10월 10일(개교기념일 대체 휴일) 제외]
2025-09-26
장학공지
2025년 하반기 서울 은평구민 장학생 선발 안내
2025-09-26
장학공지
2025년 하반기 「부산지역인재 장학금」 신청 안내 (9.24~9.30) - IT 및 상경분야 (지원가능학과 해당)
2025-09-24
장학공지
[한국장학재단] 희망사다리 장학생 대상 일자리박람회 홍보
<2025 하반기 중견기업 일자리 박람회 개요> □ (일시/장소) '25. 10. 1.(수), 10시 ~ 17시, 부산 해운대 벡스코 제1전시장 2B홀 □ (주최) 산업통상자원부 □ (주관) 한국중견기업연합회, 한국장학재단,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 (참가규모) 우수 기업 약 60개사, 구직자 2,000명 이상 □ (행사구성) 기업 채용관, 홍보관, 부대행사 등 □ (상세안내) 2025년 하반기 중견기업 일자리 박람회 홈페이지 참조(https://fome-jobfair.com) □ (참석 장학생 혜택) ’25년 2학기 중소기업 취업연계 장학사업 직무기초교육 이수 인증 처리 및 기념품제공(선착순 제공)  ※ 박람회 내 한국장학재단 부스(~16시까지 부스 운영)에 방문하여 장학생 본인 참석 확인 시 별도 증빙서류 제출 없이 이수 인증 처리 붙임 박람회 홍보 자료 2부
2025-09-23
장학공지
2025년 하반기 (재)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안내 - 울산시 소재 고등학교 졸업자 해당
2025년 하반기 (재)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안내드립니다. 1. 공고기간: 2025. 9. 19.(금) ~ 10. 17.(금) 2. 접수기간: 2025. 10. 13.(월) 10:00 ~ 10. 17.(금) 18:00 3. 신청자격: 울산시 소재 고등학교 졸업자로 공고일 현재 본인 또는 보호자가 주민등록상 울산 거주자 4. 장학금 종류: 우수·다자녀·생활·재능장학금(4종) 붙임 2025년 하반기 장학생 선발 공고문 1부
2025-09-22
장학공지
2025학년도 2학기 장학사정관제장학금(추가) 신청 안내
가계곤란 등의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학생에게 등록금 부담을 경감을 위해 2025학년도 2학기 장학사정관제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신청대상의 학생은 소속 학과사무실 및 지도교수님에게 문의 후 추천 의뢰하여 신청바랍니다. 1. 신청대상 가. 공통요건: 2025학년도 2학기 정규학기 재학생(복학생) - 성적무관 나. 신청대상: 2025-2학기 한국장학재단 소득구간 6구간 이하인 재학생 [단, 긴급가계곤란자의 경우 9분위까지 가능]  ※객관적 증빙과 긴급성이 부족하다고 판단될 경우 거절될 수 있음 2. 장학금: 등록금의 최대 30% 금액(등록금 범위내 지급) 3. 신청기간: 2025.10.01.(수) ~ 10.17(금) 4. 신청방법: 소속학과사무실 및 지도교수님에게 문의 [학생의 한국장학재단 2025-2학기 소득분위확인서를 지참해서 신청 문의바랍니다] 5. 신청시 유의사항 가.  2025-2학기 국가장학금 미신청자, 소득구간 초과 또는 소득구간 미확인자는 거절(보류)될 수 있음. 6구간 이하 해당자는 추천서만 제출, 7구간 ~ 9구간 해당자는 추천서 및 경제사정곤란 증빙자료 제출 필수 (공고일 기준 1년 이내 중대 사고, 질병, 기타 긴급 가계곤란 사유에 해당하는 증빙 자료 제출.) 나. 재학 중 최대 2회 수혜가능, 2025-2학기 장학사정관제(고지서 감면) 선정된 학생 신청불가 다. 가계곤란사유 불명확, 단순 소득 일부 감소 등 객관성이 부족한 경우 제외 라. 성적장학금, 국가장학금 등으로 등록금 전액 수혜 대상(소득구간 0~5구간 등)인 경우에는 거절될 수 있습니다. 마. 등록금 범위를 초과하여 타 장학금과 중복 수혜 불가. (추천일 이후에도 최종감면/지급 전까지 타장학금 수혜, 중복지원 제한등의 사유로 인해 지급거절될 수 있음) 바. 본 장학금은 단과대학별 추천인원이 정해져 있어, 단과대학 심사를 거친 후 추천이 됩니다. 6. 소득구간별 추천사례 및 제출서류구분제출서류소득구간해당사항 (추천사례)6구간 이하학업성적 저조로 국가장학금/교내장학금(성적장학금 등)을 수혜하지 못해 등록금 마련이 곤란한 경우 추천서 1부국가장학금 수혜횟수를 초과하여 등록금 마련이 어려운 경우 (예시: 신입생이 본교 입학 전 타 대학에서 국가장학금을 수혜한 경우) [단, 초과학기 추천 불가]7~9구간 중2025년 10월 1일 기준 1년 이내 다음 해당사항자- 부모의 사망 추천서 1부, 증빙자료:가족관계증명서 1부, 사망진단서 또는 주민등록말소자 초본 1부- 부모의 파산,면책 또는  개인회생 결정 추천서 1부, 증빙자료:가족관계증명서 1부, 파산/면책 또는 개인회생 관련 법원 결정문 1부 부모의 중증질병(암,심장,뇌혈관,희귀난치질환)추천서 1부, 증빙자료:가족관계증명서 1부, 의료기관이 발급한 진단서(진단일과 상병코드가 반드시 기재) 1부부모의 실직, 폐업으로 현재 가계 소득이 없는 경우추천서 1부, 증빙자료:가족관계증명서 1부, 부모의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각 1부, (*폐업상태인경우-폐업사실증명서 1부 추가)학생 본인이 보이스피싱, 불법사금융 피해에 처해 심각한 가계곤란 생긴 경우추천서 1부, 증빙자료:피해신고확인서, 사건사고접수 확인원(경찰청) 또는 법원 판결문 중 택 1부상기내용 외 학생과의 상담시 긴급 가계곤란사유학생일 경우추천서 1부, 증빙자료 1부 7. 선발: 단과대학 심사를 통해 추천되며, 제출서류 및 타 장학금 수혜여부를 확인하여 최종선발.
2025-09-22
장학공지
한국장학재단 '장학금 부정청구 자가점검 체크리스트' 안내
한국장학재단에서는 「공공재정환수법」시행(’20.1.1.)에 따라 장학금 운용의 건정성과 투명성 제고를 위해 장학금 부정청구 자가점검 체크리스트’를 제작·안내하오니 적극적인 자가점검 체크 협조를 바랍니다.
2025-09-19
더 보기
채용공고
동의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연구원 채용안내
동의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연구원 채용안내 동의대학교 교육혁신원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는 다음과 같이 함께 근무할 연구원을 모집합니다.1. 전형일정구 분일 정비 고접수기간~ 2025.10.16.(목)e-mail 접수(gcyoo@deu.ac.kr)서류전형2025.10.17.(금)서류전형 합격자 개별 통보면접일자 2025.10.20.(월)면접장소 개별 통보합격자발표2025.10.20.(월)최종 합격자 개별 통보※ 전형일정은 모집인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2. 채용분야 : 계약직(연구원 ○명)3. 지원자격○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교육학(교육공학, 교육방법, 교육과정) 전공자 우대○ 초중등 교원자격증 소지자 우대○ 연구원(학사, 석사, 박사학위 소지자)○ 박사학위소지자 또는 석사학위 취득 후 관련 연구분야 10년  이상 경력이 있는 자(책임연구원급)_우대4. 직무분야 ○ 대학 교육과정 연구 등 ○ 교수학습 프로그램 설계, 개발, 운영 ○ e러닝 콘텐츠 설계, 개발, 운영 ○ 교육평가 업무 5. 근무조건구분내용근무시간주 5일 근무(09:00~17:00)근무지동의대학교 산학관 3층계약기간2025.11.01.~2026.02.28.(근무 평가 후 재임용 가능)재원대학혁신지원사업비 기준에 따름급여○ 학사학위소지자 : 월 2,400,000원 ○ 석사학위소지자 이상 : 월 2,500,000원○ 책임연구원급(채용1순위) : 별도 기준에 따름. ※ 급여는 연도별 사업계획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기타4대보험 가입 및 명절휴가비 추가 지급6. 제출서류서류구분비고이력서본교 소정양식학위증명서・졸업증명서(학사,석사,박사)학위등록번호가 증명될 수 있는 서류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통장사본(국민은행)합격자에 한함※ 학위(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의 경우 학사, 석사, 박사 서류 모두 제출.※ 각종 추가 경력증명사항은 선택 사항임.※ E-Mail 제출하되 파일로 제출(pdf, jpg)7. 임용예정일 : 2025.11.01.8. 문의처 : ☎ 051-890-44299. 기타사항○ 구비서류 기재의 미비, 고의 또는 과실 등 허위기재 등으로 발생되는 불이익 은 본인 책임이며, 그 결과처리는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 결정함 ○제출된 지원서 및 제반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이력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가 허위, 위조, 변조로 판명 될 경우 합격을 취소함 ○적임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채용공고가 연장될 수 있음
2025-10-02
채용공고
동의대학교 계약직 직원 채용 안내[시설관리_설비]
2025-09-23
채용공고
동의대학교산학협력단 직원[계약직_육아휴직 대체인력] 채용 공고
2025-09-15
채용공고
2025학년도 2학기 동의대학교 학생상담센터 객원상담원 모집
동의대학교 학생상담센터 객원상담원 모집 동의대학교 학생상담센터에서는 2025학년도 객원상담원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전문가 선생님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1. 활동기간 : 2025년 10월 ~ 2026년 8월(11개월) 2. 모집인원 : 1명 3. 자격조건- 상담관련 자격증 소지자(※필수)① 상담심리사 2급 이상(한국상담심리학회) ② 전문상담사 2급 이상(한국상담학회)③ 정신건강임상심리사 2급 이상(보건복지부) - 상담심리 관련 전공 석사학위 소지자 중 아래 자격요건 2개 이상 충족한 자① MMPI-2 교육이수 ② MBTI 보수과정 이수 이상③ CST(성격강점검사) 검사 실시 및 해석 가능자 ④ TCI 초급 수료 이상⑤ U&I 중급 수료 이상 ⑥ 에니어그램 1,2,3 단계 수료 등 4. 근무형태: 매주 금요일(주 1회), 09:00~17:005. 객원 업무내용 및 혜택- 개인상담 실시- 개인 및 단체 심리검사 실시 및 해석- 주간사례회의(월 2회) 참여 필수- 공개사례발표회(학기당 1회) 참관 필수 및 발표자 기회 제공- 사례수퍼비전 제공(학기당 1인 1회,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 기간 진행)- 오리엔테이션 및 평가회 참석 필수- 한국상담심리학회, 한국상담학회 등 자격 취득을 위한 경력 인정 6. 활동비 : 근무 일당 100,000원 7. 제출서류[필수제출]①상담원 지원서(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포함)②최종학위(졸업 혹은 재학)증명서③상담관련 자격증 사본(※ 이수증 및 수료증 제출)④경력(상담활동)증명서 사본 8. 모집일정- 서류접수: 2025.09.10. (수) ~ 2025.09.17.(수) 17:00 까지- 면접: 서류합격자에 한해 개별 조율 및 진행- 합격자 발표: 2025.09.29.(월)- 오리엔테이션: 2025.10.10.(금) 11:00~12:00  9. 접수 및 문의방법-  이메일 접수 15727@deu.ac.kr(문의: 051-890-1782)※ 메일 및 파일 제목 예시: 홍길동(이름) 객원상담원 지원서
2025-09-10
채용공고
동의대학교 직원 채용 재공고 안내[국제교류분야]
2025-08-28
채용공고
[학생상담센터] 근로장학생 모집 안내 (2025학년도 2학기/방학 중 근로)
1. 모집인원  1) 1명 2. 지원자격  1) 학부생 : 본교 재학생 1~4학년, 휴학생(당해 학기 등록금 납부)3. 모집일정구분일정비고접수 기간  ~ 2025.08.28 (목) 12:00시 까지 관련 서류는  e-mail 접수이며,  기간 엄수(15720@deu.ac.kr).면접 대상자 발표2025.08.28.(목)합격자 개별 통보면접 일자2025.08.29.(금)대면 면접 진행(10시부터 진행 예정이며 합격자 중지원 순서대로 면접 예정)4. 지원자 구비 서류  1) 이력서 1부(첨부 파일 참고, A4 1매 이내/사진 필수)  2) 자기소개서 1부(첨부 파일 참고, A4 1매 이내)  3) 2025학년도 2학기 수업 시간표 1부(휴학생은 해당 없음)    ※ 구비 서류 메일 접수 시 소속 학과, 학번, 학년, 연락처를 꼭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5. 업무 내용 : 내방 학생 안내, 행정 업무, 프로그램 보조, 시설 관리 등  1) ppt, excel, 한글, 미리캠퍼스 등 활용이 가능한 학생 우대  2) 홍보물 제작, 카드 뉴스 제작 등이 가능한 학생 우대  3) 현재 2~3학년 재학 중인 학생 우대6. 근무 기간 : 2025.09.01.(월) ~ 2026.02.27.(금) (6개월)    ※ 2026학년도 1학기 근로 장학생으로 연장 근무 가능 7. 지급액(근무 가능 일정에 따라 조정) 1)  A등급 : 학기 최대 200시간, 월 최대 50시간, 주 최대 12시간, 일 최대 5시간 2)  B등급 : 학기 최대 160시간, 월 최대 40시간, 주 최대 10시간, 일 최대 5시간       ※ 2025년 교내근로장학금 시급: 10,030원 8. 문의 : 학생상담센터 051-890-1781
2025-08-25
채용공고
[조기취업형계약학과사업단]2025학년도 2학기 근로장학생 모집 안내(1명)
2025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형계약학과사업단 행정지원실근로장학생 모집 안내 ● 근무부서: 조기취업형계약학과사업단 행정지원실● 선발인원: 1명(A급) / 학기 최대 200시간 / 학기는 방학을 포함함(2025-2~2025-동계) (월 최대 50시간, 주 최대 12시간, 일 최대 5시간 이내)● 2025년 교내근로장학금 시급: 10,030원● 근로 일자 - 일정: 평일 공강 - 근무시간: 면접 후, 세부 일정 조정(시간표 필수 확인) ※ 근무 시간 및 근로 형태는 사업단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신청기간: ~ 2025.08.25.(월)● 근무기간: 2025.09.01.(월) ~ 02.27.(금)● 업무내용: 수업관리(강의실 문 개폐, 수업준비, 기타)● 선발자격: 본교 재학생(2 ~ 4학년 우대)● 전형방법 - 1차 서류전형: 2025.08.26.(화) 개별통보(문자) - 2차 면접전형: 2025.08.27.(수) 면접 대상자 개별 시간 안내 ○ 지원자 구비 서류 1) 이력서 1부(A4 1매 이내, 사진 필수) 2) 2025학년도 2학기 수업시간표 1부○ 제출방법: 조기취업형계약학과사업단 부서메일로 제출(deueecd@deu.ac.kr)○ 문의: 조기취업형계약학과사업단 행정지원실(☎ 051-890-3382, 3390) ※ 구비서류 메일 접수 시 제목에 소속 학과/학번/학년/연락처를 꼭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2025-08-21
채용공고
2025-2학기 복지관리팀 근로장학생 모집
<복지관리팀 근로장학생 모집>■ 모집인원 : 00명■ 모집기간 : 2025. 08. 20 ~ 채용 마감 시까지■ 지원자격 : 본교 재학생 또는 휴학생 (휴학생의 경우 등록휴학생만 가능)■ 신청방법 :  - 방문접수(수덕전 1층 복지관리팀) - 방문접수자 우대 - 지방 거주중이라 방문이 어려운 경우 goxmas@deu.ac.kr 메일로 접수 가능 - 메일제목 : 2025학년도 1학기 복지관리팀 근로학생 지원합니다. - 메일본문에는 이름 연락처 학과 지원분야 작성   (학기 시간표는 반드시 첨부파일로 송부)■ 지원자 구비서류① 2025학년도 2학기 수업시간표 1부(휴학생의 경우 해당없음)■ 모집분야(선택지원 가능) - 수덕전학생식당 배식 및 보조 - 정보공학관 식당 배식 및 보조 - 효민 1, 2 생활관 식당 배식 및 보조 - 교내카페(수덕전 1층 골든벨) 보조 - 교내 지천관터틀스 분식집 보조■ 근무기간 및 시간 : 2025학년도 1학기 (근무시간은 추후 협의) (1개학기 이상 근무 가능한 자 우대)■ 지급금액 : 10,030원(시급)*최대 200시간(학기당)※ 식당 근로장학생은 중식 제공합니다.※ 채용 여부는 합격인 경우에만 개별 연락드립니다. 복지관리팀 051-890-2527
2025-08-20
더 보기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5-11호_교육혁신원 Google Workspace for Education Plus 라이선스 계약 입찰공고(변경)
가 .입찰에부치는사항: 교육혁신원 Google Workspace for Education Plus 라이선스 계약 입찰공고(변경)나. 입찰방법: 제한 경쟁입찰, 2단계 경쟁(규격·가격 동시)라. 변경내용    1) 입찰방식: (기존) 전자입찰 → (변경) 직찰    2) 입찰서류제출 : (기존) 2025.09.11.(목) → (변경) 2025.09.15.(월) 17:00     3) 개찰일시 : (기존) 2025.09.22.(월) → (변경) 2025.09.26.(금) 11:00
2025-09-11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5-10호_2026학년도 동의대학교 입학전형 인터넷 원서접수 및 전형료 수납 대행 사업자 선정 입찰공고
가 .입찰에부치는사항: 2026학년도 동의대학교 입학전형 인터넷 원서접수 및 전형료 수납 대행 사업자 선정 입찰공고나. 입찰방법: 제한 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다.입찰진행일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3) 입찰 마감일시: 2025. 07. 25.(금) 10:00 까지  4) 개찰일시: 제안설명회 이후
2025-07-14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5-09호_[대학혁신사업/국고] 간호학과 위관영양모형 외 1건 구입 입찰공고
가 .입찰에부치는사항: [대학혁신사업/국고] 간호학과 위관영양모형 외 1건 구입 입찰공고나.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2단계 경쟁(규격·가격동시)다.입찰진행일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규격서로 갈음함  3) 입찰 마감일시: 2025. 07. 04.(금) 10:00 까지  4) 개찰일시: 규격평가 완료 후
2025-06-23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5-08호_[대학혁신사업/국고] 토목공학과 토탈스테이션 구입 입찰공고
가 .입찰에부치는사항: [대학혁신사업/국고] 토목공학과 토탈스테이션 구입나. 입찰방법: 제한(총액)경쟁입찰, 2단계 경쟁(규격·가격동시)다.입찰진행일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규격서로 갈음함  3) 입찰 마감일시: 2025. 06. 24.(화) 10:00 까지  4) 개찰일시: 규격평가 완료 후
2025-06-16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5-07호_스마트 캠퍼스(무선랜) 고도화 사업 입찰공고(긴급)
[입찰공고]제2025-07호_스마트 캠퍼스(무선랜) 고도화 사업 입찰공고(긴급)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5-07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스마트 캠퍼스(무선랜) 고도화 사업  다. 입 찰 방 법: 일반(총액)경쟁입찰, 2단계 규격 가격 동시  라. 입 찰 진 행 일 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전규격공개: 2025. 06. 04.(수) ~ 2025. 06. 09.(월)    3) 입찰 마감일시: 2025. 06. 24.(화) 11:00 까지
2025-06-11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5-06호_[대학혁신사업] 2025년 대학혁신 글로벌 학생 해외연수 입찰공고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5-06호나. 입찰에부치는사항: 2025년 대학혁신 글로벌 학생 해외연수다. 입 찰 방 법: 제한(총액)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라. 입 찰 진 행 일 정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2) 사전규격공개: 2025. 05. 16.(금) ~ 2025. 05. 21.(수)3) 입찰 마감일시: 2025. 06. 24.(화) 12:00 까지(※ 본교 사정에의해 변경될 수 있음)
2025-05-22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5-05호_[대학혁신사업] 치위생학과 의료용 마네킹 구입 입찰공고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5-05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대학혁신사업] 치위생학과 의료용 마네킹 구입  다. 추정금액: 금35,360,000원(부가세포함)  라.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2025. 09. 01. 까지  마. 입 찰  방 법: 제한(총액)경쟁입찰, 2단계 규격·가격 동시  바. 입 찰 진 행 일 정 : 일찰공고서 참조
2025-04-29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5-04호_동의대학교 「2025년 파란사다리사업」 항공권 구매 대행 입찰공고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5-04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동의대학교 「2025년 파란사다리사업」 항공권 구매 대행  다. 추정금액: 금82,650,000원(부가세포함)  라.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2026. 01. 31. 까지  마. 입 찰  방 법: 제한(총액)경쟁입찰, 2단계 규격·가격 동시  바. 입 찰 진 행 일 정 : 일찰공고서 참조
2025-04-28
더 보기
단순 화면 꾸미기 용
DONG-EUI UNIVERSITYDONG-EUI UNIVERSITYDONG-EUI UNIVERSITY
단순 화면 꾸미기 용
DONG-EUI UNIVERSITYDONG-EUI UNIVERSITYDONG-EUI UNIVERSITY
동의대-부산TP ‘정부 R&D 유치 위한 캠퍼스 정책 밋업데이’ 개최
동의대-부산TP ‘정부 R&D 유치 위한 캠퍼스 정책 밋업데이’ 개최
화장품공학과 김성훈 교수팀, 세라믹 매트릭스에 매립된 양자점 박막으로 고효율·고내구성 백색 LED 조명 소재 개발
화장품공학과 김성훈 교수팀, 세라믹 매트릭스에 매립된   양자점 박막으로 고효율·고내구성 백색 LED 조명 소재 개발
스리랑카 교육부 공무원 초청연수 진행
 스리랑카 교육부 공무원 초청연수 진행
인공지능그랜드ICT연구센터 2025년 성과보고회 개최
인공지능그랜드ICT연구센터 2025년 성과보고회 개최